타이틀 들어갑니다.

서비스를 종료하시겠습니까?

처리 중입니다.

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처리 중입니다.

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.

서비스를 종료하시겠습니까?

FAQ

42개의 글이 있습니다.
자주묻는질문 게시판(목록)-번호,분류,질문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.
번호 분류 질문
1 회원서비스 Q.18세 이상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, 휴대폰이 없는데 어떻게 회원가입을 하나요?
A

이 경우 공공아이핀 발급 사이트(www.g-pin.go.kr/center/main/index.gpin)에서 일반회원(주민등록증 소지자)발급 버튼눌러 공공아이핀을 발급받으신 후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.

2 기타 Q.헬스장만 이용할 수도 있나요?
A

·수영·헬스중 헬스장만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. 다만 이용요금은 변동이 없습니다. 수영은 회관이 헬스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.

3 회원서비스 Q.관계사는 어느 회사를 이야기하는 건가요?
A

관계사는 아래와 같습니다. 1. 현대중공업 및 협력업체(현대중공업 상주 협력업체), 명예사원 2. 현대미포조선 및 협력업체, 명예사원 3. 울산과학대학 4. 현대이엔티 5. 현대중공업 어린이집 6. 현대유치원 7. 힘스 직원 및 협력업체 8. 호텔현대 9. 현대중공업 새마을금고 10. 현대학원 11. 울산현대축구단 12. 현대중공업 터보기계 주식회사 13. 현대중공업 MOS 주식회사

4 회원서비스 Q.14세 미만 회원가입 및 가족회원 등록시 I-PIN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A

I-PIN 발급 사이트(http://i-pin.kisa.or.kr/kor/main.jsp)에 접속하셔서 우측 I-PIN 신규 발급버튼을 눌러 발급받으시면 되며 관련 문의는 1600-1522(평일 09:00~18:00/ 토,일,공유일 휴무)로 하시기 바랍니다. 덧붙여 아이핀인증 시 '실명인증이 되지 않았다'는 문구가 뜰 경우 나이스신용평가원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자녀분 실명인증 절차를 진행하신 후 아이핀인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5 회원서비스 Q.문예회원 가입은 누가?
A

- 공연은 자주 보면서도 티켓을 할인 받은 적 없는 분

6 회원서비스 Q.이름을 개명했는데 개명한 이름으로 수정 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A

현대예술관 고객센터 E-Mail 로 개명전 이름, 전화번호, 생년월일과 개명 후 이름을 보내주시면 변경 처리해 드립니다.

7 회원서비스 Q.가족등록은 어디서?
A

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가족회원관리가 나타납니다. 가족회원관리에서 가족을 등록하시고 자녀분을 등록하실 경우 자녀 명의의 핸드폰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후 등록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8 예매관련 Q.신용카드 및 계좌이체는 환불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?
A

통상적으로 4~5일 정도 걸리며,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와 은행에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 아울러 환불, 취소 규정에 의거해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사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9 예매관련 Q.공연, 영화 예매 시 좌석 안 보일때 어떻게 하나요?
A

인터넷 메뉴모음에서 [도구]-[호환성보기설정]에서 현대예술관 홈페이지(www.hhiarts.co.kr)를 추가하신 후 인터넷창 새로고침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10 예매관련 Q.결제수단에서 '잘못된 접근방법'이라는 오류가 뜰때 조치사항
A

인터넷창에서 [도구]-[인터넷옵션]-[일반]-검색 기록내 '삭제'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. 해당건의 경우 컴퓨터내 쿠키 등 검색기록이 쌓여 생기는 오류로 해당 절차를 밞으시면 정상적으록 결제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 *도구 버튼이 보이지 않을 시 자판에서 Alt키를 누르시면 인터넷창 상단에 '도구'버튼이 생긴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